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2025(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신제품 임플란트 ‘AXEL(액셀)’을 중심으로 한 전시를 선보인다.
부스 전면을 AXEL 위주로 구성하고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한 홍보 영상과 미니 강연, 핸즈온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도록 기획했다. 이번 GAMEX는 지난 9월 공식 론칭한 AXEL이 치과계와 대면하는 최대 규모의 무대가 될 전망이다.
덴티스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체험과 교류 중심으로 전시를 기획했다. 현장 상담과 연계된 AXEL 핸즈온 체험, OF 회원 리셉션,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및 쿠폰북 투어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부스에서는 AXEL 외에도 SQ 임플란트, OVIS, DENOPS-i, ChecQ, 루비스체어 C클래스, 루비스라이트 M200·M400, C500·S300 CAM, 3D프린터 ZENITH 8K·L2 등 주요 제품군이 총출동해 덴티스의 토탈 덴탈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GAMEX2025는 AXEL 론칭 이후 치과계와 대규모로 만나는 첫 무대”라며 “체험 중심 전시를 통해 덴티스의 리브랜딩 아이덴티티와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