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4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치재·업체

바텍코리아, 임직원 대상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교육' 진행

2월부터 6월까지 3단계 교육 순차적으로 실시 계획


(주)바텍코리아(www.vatechkorea.co.kr 대표 고영탁)가 고객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임직원 교육에 돌입했다.

바텍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전직원을 대상으로 중장기 교육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 매월 ▲Restart Course와 ▲Action up 그리고 ▲직군별 직무교육을 순차적으로 실시할 계획. 참가 인원은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20명 내외로 제한하고, 대신 4~6차례로 나누어 교육은 진행된다.

2월과 3월에 실시한 교육은 서비스 재도약의 첫 걸음이라 볼 수 있는 Restart Course.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며 팀과 단합하고 소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는 '대고객 서비스를 말하기 전에 바텍코리아 내부를 진단, 올바른 기업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어 4~6월에는 'Action Up'을 주제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에 필요한 좀 더 심화된 서비스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바텍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교육프로젝트와 관련 "국내 최고의 의료기기 유통&서비스 전문회사라는 기업 목표을 위해 바텍은 서비스 전문인력 양성에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