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시스템 총론' 업그레이드판 출간

  • 등록 2013.03.15 11:00:54
크게보기

유명 임상가들 참여… 신기술 적용 증례 소개

오스템(대표 최규옥)이 자사 임플란트 교재인 'OSSTEM IMPLANT SYSTEM'의 업그레이드 개정판을 지난달 23일 출간했다. 이번 개정판에는 오스템의 신기술이 적용된 새 제품의 출시에 맞춘 새로운 컨셉의 치료술식과 이를 임상적으로 적용한 다년간의 증례들이 함께 담겨져 있다.
회사측은 특히 이번 개정판이 기존 OSSTEM IMPLANT SYSTEM 총론의 업데이터가 아니라 업그레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오스템 임플란트의 개선된 디자인과 향상된 임플란트 표면처리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대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기존의 술식보다 편리하고, 장기적 예후에서도 향상된 결과를 보여주는 내용들을 담고 있다는 것.
또한 최신 수술 도구와 장비를 활용해 쉽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을 뿐 아니라 경험 많은 임상가들의 술식을 보고 배울 수 있도록 일목요연 정리해둔 임플란트 치료의 최신 지침서라는 게 회사측의 자랑이다.
개정 'OSSTEM IMPLANT SYSTEM'은 ▲오스템 임플란트의 종류, 디자인, 표면처리 ▲임플란트 수술 ▲임플란트 보철학 ▲수술준비 및 기구관리 ▲임상증례 ▲관련논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영균 교수(분당 서울대학교병원)가 기획편집을 맡았고, 김기성 원장(남상치과), 김세웅 원장(다와이즈치과),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 오영학 원장(송파 올치과), 이대희 원장(이대희 서울치과), 조용석 원장(앞선치과병원)이 편집위원으로 참여했으며, 이외 많은 치과의사들이 임상증례를 제공했다.
오스템의 관계자는 이 책이 "오스템 임플란트 제품의 기술적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임상에서의 적용과정과 설명을 상세히 수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태식 기자 jts@dentin.kr
Copyright@2012덴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04793)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1, 3층 (성수동2가 효정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아02278 ‣등록일자: 2012년 10월 2일 ‣발행인·편집인: 정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한정란 ‣대표전화: 010-4333-0021 ‣대표메일: dentin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214-05-57882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mediad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