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오스템, 상호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0.09.04 19:51:55
크게보기

방송·홍보·공동행사 등 다각적 협력관계 구축키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임춘희)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상호 이익증진과 치과계 공익을 위해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양측은 지난 3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사옥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이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치위협 임춘희 회장과 박정란 부회장, 박정이 부회장, 안세연 부회장, 이미애 홍보이사 등 협회 임원진과 오스템임플란트 엄태관 대표이사, 이광렬 덴올본부장, 신태하 ONE서비스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치위협 임춘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오늘 협약은 정보의 다양화와 소통 등의 분야에서 양측의 협업으로 상호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추진됐다"며, "치위협이 추진하는 국민 속의 치과위생사라는 비전 달성에 이번 협약이 좋은 동력으로 작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엄태관 대표도 “오스템임플란트가 덴올을 통해 추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치과계 공익에의 기여 및 소통”이라며, “이런 차원에서 오스템임플란트는 늘 치과위생사들과 함께 하고 싶었고, 따라서 이번 협약은 더욱 뜻이 깊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앞으로 뉴스 및 방송 콘텐츠 관련 업무 연계 및 정보 제공, 치과계 공동 행사 추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정태식 clibi@naver.com
Copyright@2012덴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04793)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1, 3층 (성수동2가 효정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아02278 ‣등록일자: 2012년 10월 2일 ‣발행인·편집인: 정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한정란 ‣대표전화: 010-4333-0021 ‣대표메일: dentin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214-05-57882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mediad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