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OBIO, ‘Global BLISS™ Insights Seoul' 성료

  • 등록 2025.08.26 16:01:53
크게보기

드 용 박사 등 美 전문가들 방한.. 기술 협력 전략도 논의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에서 개최한 ‘Global BLISS™ Insights: Seoul 2025’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세계 치과산업계 주요 전문가들이 아이오바이오의 BLISS™ 기반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글로벌 협력 가능성을 확인한 자리였다.
BLISS™는 구강 내 바이오필름을 형광 영상으로 탐지하고 치과 영상진단 AI로 정량 분석해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조기 진단과 정량화된 임상 근거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상용화 체계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Qraypen C, Qraycam Pro 등 BLISS™ 장비를 활용해 환자 상담과 임상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체험했으며, 윤홍철 대표는 차세대 기술인 MCA(Multi-Chromatic Analysis) 자동 분석 기술을 소개하며 글로벌 확장 비전을 공유했다.
행사에는 미국의 ▲마이클 미야사키 박사 ▲크리스틴 에반스 치과위생사 ▲밸러리 댕글러 치과위생사 ▲안줄리 아비스 치과위생사가 방한했으며, 이들은 아이오바이오 본사와 베스트덴치과를 방문해 실제 진료 현장을 참관했다. 이어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에서는 ▲서울대 김영재 교수 ▲연세대 김백일 교수 ▲신수정 교수 등이 강연에 나서 최신 진단기술과 BLISS™ 임상 경험을 공유했으며, BLISS™ 원천기술 개발자인 엘버트 드 용 박사와 연세대 김형준 교수도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마지막 일정에서는 미국 전문가들과 아이오바이오가 미국 시장 진출 전략을 논의하며 긴밀한 협력 체계를 다졌다. 아이오바이오는 이번 행사를 통해 BLISS™의 혁신성과 글로벌 확산 가능성을 입증했다고 평가했다.


윤홍철 대표는 “세계적 전문가들이 아이오바이오의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협력 전략을 논의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BLISS™를 중심으로 글로벌 구강건강 증진과 치과의료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정태식 clibi@naver.com
Copyright@2012덴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04793)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1, 3층 (성수동2가 효정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아02278 ‣등록일자: 2012년 10월 2일 ‣발행인·편집인: 정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한정란 ‣대표전화: 010-4333-0021 ‣대표메일: dentin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214-05-57882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mediad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