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회원제안 공모' 최우수상에 고수연 회원

2022.11.27 10:51:18

'정회원 증대 위해 기업체와의 협업 증진' 등 높은 평가 받아

 

‘회원과 함께 운영하는 협회’의 실천을 위해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가 진행한 ‘회원 제안 공모’가 지난 21일 최종 수상 제안을 선정하면서 마무리 됐다. 치위협이 19대 집행부 들어 처음으로 시도한 회원 제안 공모는 회원들이 직접 다양한 분야에서 협회의 효율적 운영과 발전적 방향에 관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 중 우수 제안을 회무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회원들의 창의적인 의견이 회무에서 실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도이다.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된 첫 제안 공모에는 총 28건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응모됐다. 치위협은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공정하고 면밀하게 응모 제안들을 심사했고, 창의성과 경제성, 능률성, 실용성 등 각 심사항목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 고수연(대구‧경북회) 회원을 최우수 제안자로 선정했다. 고 회원은 협회 정회원 증대를 위해 기업체 등과의 협업을 통한 실질 혜택 증진, 취업박람회, 온라인 상담소 개설 등의 아이디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박종숙(인천광역시회) 회원이 년차별 차등 회비 개선, 홈페이지 회원 등급제 운영 등으로 우수상을, 류은진(부산광역시회) 회원이 보험청구 프로그램을 통한 보수교육 및 면허신고 노출효과 증진 방안으로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번 공모에서 선정된 제안들은 실제 회무에 반영될 수 있도록 추가적인 논의를 거칠 예정이다. 


회원 제안 공모를 주관한 김영임 재무이사는 “회원 제안 공모를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회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이같은 소중한 제안들이 회무를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정태식 clibi@naver.com
Copyright@2012덴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04793)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1, 3층 (성수동2가 효정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아02278 ‣등록일자: 2012년 10월 2일 ‣발행인·편집인: 정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한정란 ‣대표전화: 010-4333-0021 ‣대표메일: dentin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214-05-57882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mediad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