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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재·업체

오스템 '오투치과' 이번 SIDEX에서 단연 화제

공간 효율 높인 모던한 디자인에 관람객들 감탄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지난 4월 15~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SIDEX 2016에서 성공적인 전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치과계 최초로 선보인 치과 모델하우스 ‘오투치과’에는 주말 이틀 동안에만 1,800명이 넘는 치과의사가 방문해 성황을 이루었다.

50평 규모로 전시된 ‘오투치과’는 대기실, 진료실, 상담실, 원장실, 직원휴게실, 기계실 등 실제 치과에서 갖추고 있는 공간을 모두 구현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클래식과 모던함이 융합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원장, 스탭, 환자의 동선을 최적화 해 공간을 구성했다”며, “전시기간 동안 고객의 발길이 잠시도 끊이지 않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끌었고, 모델치과를 둘러본 고객의 평가도 매우 좋은 편이었다”고 밝혔다.

 

TSⅢ BA, K3, X1, S1에도 높은 관심

 

이번 SIDEX에서도 오스템은 부스를 개방형으로 디자인하여 방문객이 부담 없이 부스를 찾고 필요한 체험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부스의 한쪽 공간에 임플란트와 관련 제품을 테마와 기능별로 볼 수 있도록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특히 올 3월 출시된 BA 임플란트의 런칭 전시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였다. ‘TSⅢ BA’는 신개념 Nano 기술을 적용, Hydroxyapatite 표면의 강점인 골유착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코팅층의 박리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출시 이후 반응이 매우 뜨거운 제품이다.

오스템은 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유니트체어 K3를 대규모로 전시, 개원가의 관심을 반영했다. K3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계약이 진행되기도 했는데,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유니트체어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복합영상장비 ‘X1’과 Standard X-Ray ‘S1’에 대한 반응도 매우 뜨거웠다. 오스템 관계자는 “X1은 특히 실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Sample 영상을 구현해 품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전시했다”며, “우수한 성능과 수려한 디자인에 많은 고객들이 감탄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스템은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많이 체험할 수 있도록 데모존을 운영해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임플란트 시술 관련 KIT 및 주요 재료, 엔진, K3 액세사리 등 소장비에 대한 데모와 상담이 적극 진행됐다.

온라인 쇼핑몰 ‘덴올’의 치과 전용 배송서비스인 DDS(DenAll Delivery System)의 홍보도 대대적으로 진행됐다. 또한 치과 구인구직, 인력매칭 서비스, 보험청구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덴잡’에 대한 홍보와 회원가입도 현장에서 진행돼 치과 스탭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퀴즈 이벤트 등 보는 재미도 '쏠쏠'

 

오스템은 이번 전시를 가장 가보고 싶은 부스로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운영한 결과, 관람객들로부터 가장 재미있는 부스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행사 기간 중 퀴즈이벤트 등을 진행해 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음료, 외식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나눠주고, 포토존에서는 동반자 혹은 모델과 즉석 촬영을 하고 이를 바로 인화하여 무료 액자를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오스템의 관계자는 “치과계 최초로 시도된 치과 모델하우스 전시를 비롯해, BA, X1, S1 등 신제품 전시, 주력제품에 대한 체험과 상담,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볼거리가 많은 전시였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실제로 제품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한 후에는 반응이 더욱 뜨거워져 현장에서 계약 상담이 많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